순희네빈대떡

 
작성일 : 21-01-14 16:27
오늘 경기 아스날 선수 평
 글쓴이 : 영화로산다
조회 : 0  
개인적인 감상입니다.

레노 - 8

팀을 구해내는 선방을 해냈습니다.

파블로 마리 - 4

EPL 리그의 에너지에 아직 적응을 못한 느낌.

홀딩 - 6

패스 실수가 있었지만 수비에서 1인분을 했습니다.

티어니 - 8

오늘 경기 mom. 스프린트를 그렇게 뛰고도 90분동안 수비를 해내는 근성과 파이팅.

벨레린 - 6

크게 돋보이지 않았지만 제몫을 했습니다.

자카 - 7

초반에 카드를 받으면서 오늘도 역시나 했는데 2번째 골은 정말 멋있었습니다.

엘네니 - 6

엘네니는 예전 코클랭이 생각나는 선수입니다. 큰 역할을 맡기기보다, 파티와 자카가 미처 못한 역할을 맡겨야 제몫을 해내는 선수죠.
빅 미스가 몇번 있었지만 첼시의 흐름을 번번히 끊어놓은것도 엘네니였습니다.

라카제트 - 7
공격수로서 역할을 잘 해냈지만, 그래도 오픈찬스에서 골을 넣어줬어야 했어요.

사카 - 8

사카는 어디를 놔둬도 잘합니다. 팀의 10년 미래이자 기둥뿌리가 될 선수에요.

마르티넬리 - 7

공격포인트 기록은 못했지만 에너지와 테크닉은 단연 아스날의 주전으로 걸맞습니다.

스미스 로우 - 6

급작스런 EPL 출전치고 좋은 장면도 만들어 냈고, 꽁으로 어시도 먹었지만 아직은 유망주 레벨입니다. 그래도 기회를 줄만 해요.

교체

페페 - 3

정말 안뜁니다.

조 윌록 - 평가불가

은케티아와 마찬가지로, 조 윌록은 기회를 줄만한 유망주가 아닙니다. EPL 레벨에서 뛸 깜냥이 안됩니다. 그렇다고 스미스 로우와 마르티넬리처럼 성실하지도 않습니다.
앞으로 가비지 경기 아니면 안봤으면 좋겠습니다.

무스타피 - 평가불가

너무 짧게 나와서 평가 불가

BEST & WORST

BEST : 티어니

WORST : 은케티아, 조윌록. 다시는 보지 말자.

총평 :

오늘 경기도 답답한 전술은 그대로였으나, 다른 점이 있다면 에너지레벨. 안뛰는 선수들을 배제하니 팀 자체가 바뀌었습니다.

그래도 아르테타의 공격전술은 아직 멀었습니다. 솔직히 적재적소에 운이 터져주지 않았다면 잘해야 비길 경기였어요.

여전히 중앙으로 들어가는 패스가 매우 적고, 크로스 의존도가 너무 높습니다.

다행히 전반 중반부터 올 시즌 고질병인 왼쪽 공간에 강박적으로 볼을 몰아넣는 상황을 벗어나 양 측면을 고루 사용했다는 것은 고무적입니다.

그리고 드디어 은케티아가 선발로 나오지 않게 됐다는 점도요.


 
   
 

광장시장 본점을 제외한 일체의 유사업체는 순희네빈대떡 본점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.

상호: 순희네빈대떡 | 사업자등록번호: 101-06-67330 | 대표자: 추정애 | 관리자페이지 바로가기
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가 138-9 광장시장내 | 전화번호: 02-2264-7774
Copyright (C) 순희네빈대떡 All rights reserved.